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추천

하계역 맛집 : 싱싱한 재료로 먹는 초밥&참치 전문점 "스시앤모어"

by 빠다쿡 2020. 4. 14.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즐거운

저녁시간을 가졌어요

친구가 노원구 하계동에 살고 있는데

노원구 하계동에 맛있는 초밥&참치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하계역 맛집 : 싱싱한 재료로 먹는

초밥&참치 전문점 "스시앤모어"

"초밥&참치 전문점 스시앤모어"

 

서울시 노원구 하계동 168-1번지 연해피빌 101호

02-972-7720

운영시간

매일 11:30 ~ 24:00

일요일 16: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점심시간은 11시 30분~오후 3시까지

덮밥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점심 먹으려 함 가야겠어요 ㅎㅎ

배달도 가능!

하계동 대진 고등학교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시앤모어" 특별한 점이

정말 재료가 신선해서 요리가 맛있다는 거예요

요즘 저녁을 잘 안 먹고 있어서 그런지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초밥이 너무 먹고 싶네요

"스시앤모어" 사장님이세요

오픈 주방은 정말 믿음이 가요

위에 아기자기한 인형들도 귀엽습니다 ㅎㅎ

언제나 싱싱한 재료로 만드는

스시앤모어 메뉴

 

특초밥, 광어초밥, 참치초밥, 연어초밥

초밥정식 등등 초밥에 없는게 없습니다!

초밥 덕후라면 꼭 오셔야 할 "스시앤모어"

저희는 참치사시미도 주문했는데

참치사시미 사진이 어디갔지 ...

정말 비주얼 최고였는데ㅠㅠ

재료가 신선해서 그런지

참치사시미에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윤기가 좌르르~~

초밥 2개씩도 판매하고 있어요

여러 가지 초밥을 하루 만에 다 먹을 수 있는 기회!

사케 드시는 분들도 오시면 좋겠네요

참치사시미 기본 세팅입니다

가지런히 잘 세팅해 주셔서

기분 좋아졌습니다!

모둠 초밥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드신 거 보이시나요??

사진을 보니 제 여자친구를 꼭

데리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똑!

제 여자친구가 연어를 무지 좋아하거든요

이거 보면 환장할 듯... ㅋㅋ

연어초밥에 나오는 양파랑 크림소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치하고 연어초밥

정말 신선한 게 사진을 딱 보입니다

사징님이 요리에 정말 신경 많이

써주신다는 게 보였어요

초밥하고 참치를 어느정도 먹으면

빼놓을 수 없는 새우튀김!

새우튀김 살이 통통해요

너무 맛있어서 2접시 시켰네요...ㅋㅋㅋ

술을 조금 마셨으니 속을 달래줄

우동은 참치사시미 주문 시 서비스!

예~~~

속을 달래주는 알탕까지

야무지게 다 해치웠네요

알탕도 정말 맛있어요!!

점심에 드셔도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어느새 자리가 가득 찬 "스시앤모어"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사장님 요리에 감동 먹고 갑니다

대박 나세요^^

6명이서 먹은 금액 총 148,000원

1인당 25,000원씩 더치페이!

더치페이는 사랑

7호선 하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소요

버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골마을 근린공원, 대진고등학교 정류장에서

도보 5분 정도 걸어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