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궁수의 전설 : 4월 프로모션 코드 / 신규 캐릭터 샤리 속성 스킬

by 빠다쿡 2020. 4. 3.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3월이 지나고 4월이 찾아왔네요

이번 2020년은 시작부터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실 텐데

4월에는 좀 더 나아져서 웃는 날이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궁수의 전설에서 4월 프로모션 코드가 나왔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밑에 알려드릴게요

신규 캐릭터 샤리에 대한 정보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 4월 프로모션 코드

신규 캐릭터 샤리 속성 스킬

주 동안 묵혀두었던 샤리 프로모션 코드를 드디어 입력!!

정말 하루하루 기다리느라 지겨웠어요...ㅋㅋ

프로모션 코드 발급 후 사용기간은

2020년 4월 20일까지... 서둘러 주세요!

신규 히어로 샤리 획득

 

1명의 플레이어는 샤리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는 한 번뿐

https://freehero.habby.mobi/ 

클릭 후 친구에게 궁수의 전설을 공유하면

획득할 수 있어요!


샤리의 스킬은 가시덤불을 소환해 적을 공격합니다

고정 몹의 경우 대미지를 많이 줄 수 있어요!

챕터 14 에스키모의 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샤리는 1레벨 업마다 공격 10 / HP 35씩 증가

냐옹혼하고 비교했을 때 공격 1 / HP 5씩 적게 올라가요

레벨 79... 80까지는 1레벨 남았네요

레벨 정말 오르지 않아요 ㅋㅋㅋ

다른 히어로는 레벨 20 / 레벨 60에

모든 영웅들 속성 적용이 되는데

샤리는 모든 영웅들 속성 적용이 레벨 40 / 레벨 80입니다

결론은... 샤리 레벨을 80까지 찍으라는 말이에요 ㅋㅋㅋ

레벨 80시 근접 유닛에 대한 대미지 5%

속성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고정 보스의 경우 가시덤불이 보스를 계속 공격합니다

대미지가 잘 나와서 히어로 업그레이드 끝까지 하면

상당히 센 히어로 샤리가 될 거라고 생각되네요

궁수의 전설은... 재료는 계속 모이니까

재료는 코인으로 사지 마시고 코인 무조건 모으세요

궁수의 전설 끝은... 코인이에요

코인이 많아야 됩니다 코인이 짱!!!

이제 궁수의 전설 4월 프로모션 코드를 알려드릴게요

4월 프로모션 코드는!!!!!

image

궁수의 전설 실행 -> 설정 -> 프로모션 코드 입력 -> image 입력

코인 2000 + 황금상자 열쇠 1개 + 에너지 20개 획득

큰 보상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보상은 받으면 좋은 겁니다 ㅋㅋ


이상으로 궁수의 전설 : 4월 프로모션 코드

신규 캐릭터 샤리 알아보기

블로그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