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궁수의 전설 : 히어로 듀오 / 모험 업데이트 및 실행 방법 알아보기

by 빠다쿡 2020. 3. 28.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궁수의 전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드디어 실행했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셨어요ㅠㅠ

저도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네요 ㅠ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콘텐츠하고 기능이

나왔는데요 하나하나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 히어로 듀오 / 모험 업데이트

실행 방법 알아보기

궁수의 전설 업데이트 내용

 

신규 콘텐츠

 - 히어로 듀오 : 2인 팀으로 도전하여 승리하는 던전

 - 히어로 모험 : 3명의 히어로 모험으로 무수한 도전!

 - 15일간의 모든 유저분들을 위한 일일 보상

 - 신규 히어로 : 샤리

   (페이스북 팬 페이지 @archerogame 을 팔로우해서 얻으세요)

 - 히어로 모드 : 챕터 6&7

최적화

 - 목걸이 특수 스킬 조건 수정

 - 이벤트 모드 난이도 최적화

 - 상점 페이지 최적화

이번 궁수의 전설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로

이벤트에서 항상 즐겨 하던 "설날",

"성탄절 축제" 가 종료되었습니다

설날하고 성탄절을 3월 24일까지 했었네요 ㅎㅎ

이번 업데이트로 화면도 깨끗해지고

왼쪽 상단에 다양한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액세서리 유니크 되는 그날까지!

제공되는 보상!

 

보석, 열쇠, 사파이어 등등 많은 보상을 이번

업데이트로 제공되네요 ^^

액세서리 유니크 되는 그날까지!

일일 팩, 한정 시간 팩도 이쁘게 잘 꾸며졌습니다

한정 시간 팩에 1,000원 상품은

왜 이렇게 결재하고 싶은지...

할까 말까 할까 말까 고민 많이 되네요...ㅋㅋㅋ

신규 이벤트

히어로 듀오 / 히어로 모험

전에 "설날", "성탄절 축제" 이벤트가 종료되고 새로

등장한 이벤트 "히어로 듀오", "히어로모험"  입니다

히어로 듀오는 다른 유저랑 멀티플레이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그 방법은 밑에 설명드리겠습니다^^

히어로 모드 던전 챕터 6, 7이 추가되었어요

난이도는 그리 높지 않아요

하루 만에 전부 클리어 완료!

매번 새로운 챕터를 클리어하면 주는

스테이지 보상은 정말 쏠쏠합니다^^

하지만 요즘 흑요석 상자 확률이 점점 안 좋아지는 거 같아요ㅠㅠ

"히어로 모험"

위험과 도전이 가득한 배틀!

수많은 몬스터들을 물리칠 준비

"히어로 모험" 시작과 동시에 신비한 마법사가 나타나요

신비한 마법사가 마법을 하나 부여해 주는데

잔여 새로 고침 5번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 고침 2번까지는 무료

3번째부터는 보석 비용이 발생돼요

좋은 마법을 부여받으시고 출동!

스테이지 1부터 정말 쉬어서 이게 무슨

이벤트지 생각했는데

스테이지가 끝이 없습니다...

50에서 끝나는 줄 알았는데

어느새 스테이지 100까지 ...ㅋㅋ

스테이지 100 넘어가면 난이도가 높아져요

스테이지 130에서 히어로 사망...

2번의 부활을 통해서 계속 진행 가능합니다

히어로 3개는 사파이어를 통해서 계속 업그레이드해야

더 높은 스테이지를 갈 수 있어요!

스테이지 130도 겨우 클리어했네요 ...

135 스테이지에서 게임 종료!

사파이어도 많이 주고 무엇보다 악세사리가

쏟아져 나옵니다! 굿굿

"히어로 모험" 레벨 135까지 갔다고 체크가 되어 있네요

더 높은 레벨로 올라갈수록 기록이 남아서

더욱더 열심히 하게 되네요... ㅋㅋㅋ

"히어로 모험"은 하루에 한 번 열쇠는 15개 발생합니다

히어로 듀오 실행 방법

 

"히어로 듀오"는 혼자서 진행할 수 없어요

총 2명의 플레이어(유저)가 있어서 "히어로 듀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에 궁수의 전설 대표 공략 카페

"공궁카"에 가입을

한 후에 방코드를 보고 접속하거나

방을 만든 후에 방코드를 복사해서 카페에 글을 올리면

다른 유저가 접속해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어요!

방코드를 복사해서 네이버 카페에 글을 올리니

제 글을 보고 다른 유저가 접속을 하였어요

이제 게임 시작을 하면 됩니다^^

자신은 연두색 / 상대방 유저는 노란색으로

HP 색상이 보입니다

캐릭터가 겹쳐도 색상으로 구별이 가능해요

아무래도 "히어로 듀오"는 같이 게임을 진행하기 때문에

조금씩 끊기는 현상은 발생하더라고요

던전 50까지 무난하게 클리어했는데

이후로는 어려워서 죽고 말았네요ㅠㅠ

제가 먼저 죽게 되면 "팀 동료 관전"도 가능합니다

"히어로 듀오" 스테이지 58에서 종료

보석을 12개나 주니 보석을 조금 더 일찍

모을 수 있는 희망이 생기네요 ㅎㅎㅎ

"히어로 듀오"는 어느 정도 보상을 받으면

더 이상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잔여 시도 밑에 "보상한도에 도달"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으면 더 이상 하실 필요가 없어요 ㅠㅠ

이 부분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이상으로 궁수의 전설 : 히어로 듀오, 히어로 모험

업데이트 및 실행 방법 알아보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