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마견 비글 춘복스토리

비글 춘복이와 함께한 반려견 동반식당 "개떼놀이터 남양주" 후기

by 빠다쿡 2020. 3. 26.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일요일!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을 순 없다...

마음 단단히 먹고 춘복이와 함께

남양주로 떠났어요~~!!

코로나 여파로 남양주 근처에

애견 놀이터 운영을 안한 곳도 있었는데

"개떼놀이터 남양주"는 운영을 하고 있어서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비글 춘복이와 함께한 반려견 동반식당

"개떼놀이터 남양주" 후기

너무 오랜만에 반려견 비글 춘복이와

함께 지방으로 고고싱 하였네요...ㅠㅠ

자주 놀아주지 못해서 미안하다...

오늘은 춘복이 너에게 꼭 웃음 줄게!

춘복 : 날씨 좋은날 나오니 너무 좋네

형들아 힐링시켜줘!

코로나 여파로 우울한 반려견을 위한

힐링 놀이터 "개떼놀이터 남양주"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차들이 많았어요

 

개떼놀이터 운영시간

 

월요일 11:00~22:00

화요일 11:00~22:00

수요일 11:00~22:00

목요일 11:00~24:00

금요일 11:00~24:00

토요일 11:00~24:00

일요일 11:00~22:00

월, 화, 수, 일요일은 저녁 10시까지

목, 금, 토요일은 저녁 12시까지

연중무휴입니다

개떼 놀이터 남양주점은 애견 동반

식당 겸 카페입니다

외부 음식, 음료 반입금지!

반려견을 위한 간식은 반입 가능했어요


개떼놀이터 남양주점에 출입이 제한되는 견종

 

입마개 필수 반려견

진돗개, 허스키, 시바, 도베르만, 동경, 셰퍼드, 풍산개

등 용맹(한) 견종

입장이 어려운 견종

도사견, 로트와일러, 아메리칸 핏불 테리어,

스태퍼드셔 불테리어,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

그 밖에 너무 용맹? 한 견종

우리 비글 춘복이는 해당이 안 되니 다행이다

개떼놀이터 필수 메뉴!

 

매장에서 판매되는 마약 간장 석쇠불고기!

초토급 울트라 슈퍼 스펙터클 판타지 리얼 딜리셔스

하늘이 두 쪽 나도 꼭 먹어보라는 문구네요 ㅎㅎ

저하고 친구는 밥을 먹고 와서

다음 기회에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 목요일은 BIG DOG DAY

 

BIG DOG 란? 18KG 이상 아이들

대형견들이 와서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수, 목요일은 춘복이 안되겄당...ㅋㅋ

"개떼놀이터 남양주" 오시는 분들은

식사를 하지 않아도 금액을

지불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권 고객(커피 포함) 10,000원

식사를 하시는 고객은 입장 무료

마약 석쇠불고기 15,000원

커플세트 49,900원

크림 해물떡볶이 16,900원

주꾸미 삼겹살 16,900원

바비큐 삼겹살 16,900원

기타 등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려견은 입장 무료!!^^

개떼 놀이터 남양주점 햇빛도 잘 들어오고

반려견이 놀기에 좋아 보였어요

사람도 엄청 많아서 분위기 살아있네~!

애견 수영장 & 셀프 목욕

1견 10,000원  / 가족견은 5,000원 추가

수영장에 목욕까지 10,000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춘복이의

모습을 추억으로 담고 싶어요

반려견을 위한 간식하고

장난감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깔끔하니 보기 좋았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포토존도 있고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자리 추가 요금은 없습니다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다네요 ㅎㅎ

반려견 동반 식당이라 테이블이 많았어요

다음에는 밥을 먹지 않고 와서

불고기를 꼭 먹어보려고요 ㅋㅋ

이제부터 춘복이가 재밌게 노는 모습을

올리려고 합니다

이제 비글 춘복이 너의 시간!

바닥에 무슨 냄새가 그리 좋은지

바닥을 비비더라고요... ㅋㅋㅋ

춘복이 정말 신났구나??

사진 찍을 때마다 해맑은 너의 모습에

나 또한 웃게 되었어

평소에는 사진 찍자고 스마트폰 들이대면

절대 눈도 안 마주치던 비글 춘복이가

이 날 만큼은 먼저 사진 찍어달라고 할 정도로

적극적으로 사진 촬영해 줬어요

기분 좋게 해주면 그만큼 제가 원하는 걸 해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분 좋게 해주는 건 아무래도 산책이 아닐까요??

반려견들이 엄청 많아서 재밌게 잘 놀고 간

춘복이의 웃음을 준 곳!

"개떼 놀이터 남양주"

감사합니다

개떼 놀이터 남양주 위치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사능리 224-22번지

031-529-9955

이상으로 반려견 비글 춘복이와

애견동반식당 "개떼놀이터 남양주"

후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