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궁수의 전설 : 멀티플레이 기능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 안내

by 빠다쿡 2020. 3. 22.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제가 전에 3월 21일(토) 업데이트가 된다고

블로그를 썼었는데

유일하게 즐겨 하는 궁수의 전설

업데이트가 3월 21일(토)에서

3월 23일(월)~24일(화) 중으로 연기

가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ㅠ

오늘 계속 구글 플레이 들어가서 업데이트 떴나 안 떴나

5번은 시도했는데 결국 안되어

페이스북 Archero 들어가 봤더니 업데이트 연기 공지...

3월 21일(토) 오늘만 기다렸는데 정말 아쉽네요

 
궁수의 전설 : 멀티플레이 기능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 안내


사진 페이스북 Archero 제공

손이 근질근질하니 3월 23일(월)에는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하네요

인내심과 이해를 가지고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최대 3일만 더 기다리자고요!

궁수의 전설 대규모 업데이트만 기다리고

코인 200만을 모아놓은 상황입니다

현기증 나니까 빨리 업데이트해주세요!!

궁수의 전설 대규모 업데이트

멀티플레이 가능한 영웅 듀오!

 

2명의 이용자가 함께 게임에 참여해

멀티플레이 형식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고 하네요!

3명의 영웅을 이어가기 형식으로

플레이하는 "영웅 모험"과

히어로 모드 챕터 6,7이 추가되면서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궁수의 전설을 항상 혼자서만 했었는데

2명이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다니

더 흥미로울지 아니면 안 좋아질지는

업데이트가 돼보고 알아봐야겠네요ㅎㅎ

궁수의 전설은 업데이트될 때마다

더 재미를 주었으니 이번에도 기대 잔뜩 해볼게요

궁수의 전설 : 대규모 업데이트 및  멀티플레이

기능 추가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