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궁수의 전설 : 신규 캐릭터 샤리(Shari) 획득 방법(feat. 프로모션 코드)

by 빠다쿡 2020. 3. 17.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다들 힘드시죠??ㅠ

이제 확진자도 줄어들어서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마스크를 벗고 봄 날씨를 맞이하는 그날이 왔으면 합니다

제가 즐겨 하는 궁수의 전설에서 신규 캐릭터

샤리가 등장한다고 하네요

샤리 캐릭터를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얻을 수 있는데

그 방법을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 신규 캐릭터 샤리(Shari) 획득 방법

(feat. 프로모션 코드)"

사진 archero 제공

"이벤트 상세 정보"


1. 샤리 캐릭터 획득 이벤트는 계정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멋진 보상을 받으려면 당신과 함께 상자를

잠금 해제할 친구를 초대하세요

3. 샤리 캐릭터 프로모션 코드 획득하신 분들은

 업데이트 시 사용 가능합니다

"새로운 영웅 : Shari(샤리)"

 

새로운 캐릭터 샤리를 소개할게요!

마법의 목공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자연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기술 : 적을 공격하기 위해 가시 포도나무 소환

표시된 빨간 부분이 포도나무 스킬인가 봐요

어찌 사용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매번 보석을 모아서 캐릭터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이벤트로 프로모션 코드 획득하면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이벤트 링크 : https://freehero.habby.mobi

 

위에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시작합니다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에서 편하신 것으로

선택하여 로그인하세요

저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였습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1개의 열쇠를 획득합니다

하지만!! 보물 상자(프로모션 코드)는

2개의 열쇠가 있어야 잠금이 열리면서

프로모션 코드를 획득할 수 있어요!

나머지 1개의 열쇠는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셔야 돼요

궁수의 전설을 친구에게도 소개해 주라는 메시지입니다

친구에게 구걸하면서 도움을 요청했네요ㅠㅠ ㅋㅋㅋ

시원하게 공유를 누르고 친구에게 연락하여

궁수의 전설 초대를 승낙해달라고 하였습니다 ㅋㅋ

친구가 흔쾌히 요청을 받아 주었네요 ^^

열쇠를 1개 더 획득하였으니

이제 상자를 열어 보겠습니다!

스페셜 히어로 신규 캐릭터 Shari(샤리) 획득!?

빨리 가지고 싶은데...

지금은 프로모션 코드(보상 코드)를 입력해도

현재는 사용이 안 되네요 ... 슬픈 현실!

곧 가질 수 있으니 기다려보려고요 ㅋㅋ

보상 코드는 궁수의 전설 새 버전이 업데이트되면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4월 20일에 만료

획득 방법 : 게임 입장 -> 설정 -> 프로모션 코드 입력

궁수의 전설 게임을 하다가 메일이 왔네요

신규 업데이트는 3월 21일에 적용될 예정!

업데이트되는 데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고

신규 캐릭터 Shari(샤리) 획득하면 되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 신규 캐릭터 샤리(Shari)

획득 방법(feat. 프로모션 코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