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

염창동 맛집 : 강서 유림 닭볶음탕 전참시 방영된 "유림보신원"

by 빠다쿡 2020. 3. 16.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친구가 결혼하기 전 친구들 청첩장 주면서 한 턱 쏘겠다고

찾아간 강서구 염창동에 맛집!!

TV에 엄청나게 많이 나와서 상당히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닭볶음탕을 좋아해서 기대 반 설렘 반 하면서 찾아갔어요

염창동 맛집 : 강서 유림 닭볶음탕

전참시 방영된 "유림보신원"

"유림 닭볶음탕"

 

02-3665-3930

서울 강서구 염창동 5-17번지

매일 11:30 - 22:00

명절 휴무!

포털사이트에 유림이라고 검색하니 안 나오더라고요 ㅠ

"유림보신원" 이라고 검색하셔야 됩니다 ㅎㅎ

유림 입구는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됩니다

도로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요^^

강서 최고의 닭볶음탕 맛집! "유림보신원"

최고의 서비스와 맛으로 대접하겠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음식 설명도 잘 해주셔요 ㅎㅎ

강서 최고의 닭볶음탕 맛집! "유림보신원"

최고의 서비스와 맛으로 대접하겠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음식 설명도 잘 해주셔요 ㅎㅎ

유림보신원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매번 친구들하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데

여자친구는 같이 오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 계속 들었어요ㅠ

다음에 유림에 가게 돼도 여자친구가 없다면

포장해서 꼭 여자친구에게 주려합니다^^

런닝맨, 맛있는 녀석들, 전참시 TV에 많이 방영되었던

"유림보신원" 입니다

이영자 단골 맛집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많은 분들이 왔다 가셨나 봐요

사인이 벽면에 무수하게 많이 붙어 있었어요

유림 방문한 날 사람이 엄청 많아서 40분 정도

기다린 듯해요

저도 오래 기다리지 못하는 성격인데 ...

맛이 정말 궁금해서 기다렸어요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뭐 먹을지 메뉴를 미리 정하시면 좋습니다^^

"유림보신원"은 4~5인분 메뉴도 있고

2~3인분 메뉴도 있습니다

연인끼리 온다면 다 드시지 못하고 남길 수도 있다는 거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양도 푸짐합니다 ㅎㅎ

오오오 원산지가 전부 국내산이네요!

국내산 사용하는 음식점 너무 좋습니다^^

국내산이 좋은 것이여~~

테이블은 외부하고 내부가 있어요

시원한 날에는 외부에서 먹는 것도 좋지만

더운 날이나 추운 날에는 내부에서 드셔요~~

밑반찬은 달랑 무, 감자조림, 미역냉국 등등 제공됩니다

반찬은 쏘 쏘~~

저희는 닭볶음탕 4~5인분 68,000원 주문하였어요

4명이서 먹은 건데 양이 푸짐합니다^^

필수 코스 찰밥, 볶음밥까지 먹어야 하니 배 터질 준비!

저는 매운 거 잘 못 먹는데 친구들이 매운 거 먹자고 해서

결국 닭볶음탕 매운맛으로 주문했네요

사진 보니 상당히 매워 보이죠??ㅋㅋ

맛있게 매운데,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주 오실듯해요

저희는 차를 안 가지고 와서 술을 마음껏 먹었습니다

음식이 맛있으니 술도 맛있어지네요ㅎㅎ

"유림보신원"에 필수 코스 찰밥입니다^^

찰밥이 너무 고소해서 찰밥만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정말 찰지네요 ㅋㅋ

닭볶음탕 국물하고 비벼 드시면 기가 막힙니다

강추강추

유림보신원 마무리는 볶음밥!

미나리 송송송, 김가루 솔솔솔

볶음밥은 웬만해서 다 맛있어요 ㅋㅋㅋ

매워서 혼났지만 맛있게 잘 먹은 유림 닭볶음탕이었어요

친구들도 대만족 했네요^^

이영자 단골 맛집인 이유를 먹고 나서 알았습니다 ㅎㅎ

친구 돈 주고 먹은 맛있는 닭볶음탕

나도 이제 곧 결혼하니

친구들 청첩장 줄 때  또 유림에서 먹을까 해요 ㅋㅋ

지하철 9호선 증미역 2번 출구 도보 8분입니다

맛있는 닭 요리 드시러 "유림보신원" 한 번 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