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

역삼역 맛집 : 비주얼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방이편백육분삼십역삼점"

by 빠다쿡 2020. 2. 8.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여자친구와 지인이 강남 역삼역 근처에 맛있는

소고기편백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봤어요ㅎㅎ

고기는 뭐 누구나 좋아하니까 무조건 콜!


역삼역 맛집 : 비주얼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방이편백육분삼십역삼점"

"방이편백 육분삼십 역삼역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8-32번지 1층

070-8777-1120

매일 11:00 ~ 23:00

국내산 편백나무 틀을 이용하여 쪄 먹는 요리라고 하네요

주말에 오신 가족은 모든 메뉴 10% 할인!

소방관, 경찰관, 군인 그리고 환경미화

공무원분들은 365일 10% 할인!

제가 점심에 강남으로 근무를 자주 하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역삼점 오픈 이벤트도 한번 먹어야겠네요

소고기편백찜 + 된장찌개 + 공깃밥 = 9,900원!! 대박!!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끼리와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평일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근처에 회사가 많다 보니 일 끝나고

술 한잔하시러 오시나 봐요

음식점이 밝아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방이편백육분삼십역삼점" 메뉴입니다

주메뉴, 부메뉴, 식사 메뉴, 주류 등등

메인은 소고기편백찜 1인분(150g) 10,000원, 기타 등등

저희는 소고기편백찜 3인분, 간장새우밥,

간장새우장 주문하였어요

여자친구하고 저는 새우를 엄청 좋아합니다

새우요리는 웬만하면 시켜놓는 편이에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반찬 제공해 주시는데

반찬이 부족하시면 셀프로 이용 가능해요

얼마든지 더 드실 수 있습니다

두둥! 메인메뉴 소고기편백찜 등장!

지금 봐도 먹고 싶은 봐도 봐도 먹고 싶은

비주얼이 끝판왕입니다ㅋㅋ

소고기 편백찜은 11분 찜을 해야 합니다

11분이 지나 알람이 울릴 때까지

간장새우장, 간장새우밥을 먹어야겠습니다ㅋㅋ

직원분께서 간장새우장을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비리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간장새우 맛있는 곳 찾기 힘든데

"방이편백육분삼십역삼점"은 인정!

간장새우밥도 비주얼 끝판왕입니다

저 간장 국물이 짤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지만

전혀 짜지 않아요 전부다 넣어도 괜찮습니다^^

편백찜 11분 기다리는 동안

간장새우밥 맛있어서 후다닥 해치웠네요 ㅋㅋ

새우 머리까지 아삭아사사삭

면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매콤 쫄면

편백찜에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주문하셔서 편백찜하고 같이 드시는 걸 추천!

11분 기다린 끝에 편백찜 완성!!

고기가 야들야들한 게 뭘 찍어서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비주얼만 좋은 줄 알았더니 맛까지 살아있네~~

개인적으로 간장소스에 찍어드시거나

매콤쫄면에 싸서 먹는 걸 추천합니다^^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일 끝나고 술 한잔하기 좋은 곳

주말에 가족하고 먹기 좋은 곳

"방이편백 육분삼십 역삼역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