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

수락산맛집 : 빛깔 좋은 생삼겹살 다양한 반찬 "미가솥뚜껑삼겹살"

by 빠다쿡 2020. 1. 27.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저하고 의정부 사는 친구하고 중간인 곳!

수락산역에서 삼겹살을 먹으러 갔는데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생삼겹살 집을 찾게 되었어요

처음 먹었을 때도 맛있어서 이번에 두 번째로 가게 된 곳!

수락산맛집 : 빛깔 좋은 생삼겹살과 다양한 반찬

"미가솥뚜껑삼겹살"

"미가 솥뚜껑 삼겹살"

02-930-6392

서울 노원구 상계1동 1120-9번지 1층

영업시간 연중무휴

매일 12:00~03:00

차로 오시는 분들은

도로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맛있어서 웃고 간다! 미가 삼겹살!

아무래도 삼겹살집이니 생삼겹살을 주문하였어요

생삼겹살 1인분(180g) 13,000원

생삼겹살이다 보니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파 절임하고 명이나물이 제공됩니다

다른 곳은 명이나물 추가하면 돈을 받는 곳도 있는데

"미가삼겹살"은 추가 비용 없이 명이나물 제공!^^

파 절임하고 명이나물이 제공됩니다

다른 곳은 명이나물 추가하면 돈을 받는 곳도 있는데

"미가삼겹살"은 추가 비용 없이 명이나물 제공!^^

생삼겹살 1인분 추가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싱싱한 생삼겹살 1인분에 12점 정도 되네요

확실히 생삼겹살이라 그런지 빛깔이 좋네요 ㅋㅋㅋ

생삼겹살이라 가격이 조금 있지만

김치, 고사리, 콩나물, 버섯, 감자, 떡까지

여러 가지 반찬하고 야채들이 사이드로 채워줍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솥뚜껑이라 그런지 고기도 빨리 구울 수 있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삼겹살을 먹을 수 있었어요

삼겹살을 상추에 올리고 각종 콩나물, 고사리,

볶은 김치와 함께 쌈장에 싸서 한입에 쫘악~!!

어우 어우 또 먹고 싶어 미치겠네 ㅋㅋ

삼겹살을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볶음밥은 1인분에 2,000원이니 부담 없이 2인분 주문!!

직원분께서 맛있게 볶아주세요 ㅎㅎ

7호선 수락산역 3번 출구 도보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수락산역 문화의 거리 안쪽으로 들어오시며

"미가 솥뚜껑 삼겹살"이 보여요

이상으로 수락산맛집 : 빛깔 좋은 생삼겹살과 다양한 반찬

"미가솥뚜껑삼겹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