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

부천작동맛집 : 부천갈 때 생각나는 칼국수 "작동 홍두깨칼국수" 후기

by 빠다쿡 2020. 1. 26.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어제 겨울비도 내리는데 축구하느라 추워서 혼났네요

운동 끝나고 먹어도 맛있는 칼국수

비 오는 날 더 가고 싶은 맛있는 칼국수 맛집!

바로바로바로~~!! "홍두깨칼국수" 입니다

비가 오면 생각나는 칼국수 맛집을 소개할게요

부천작동맛집

부천갈 때 생각나는 칼국수 맛집

"작동 홍두깨칼국수"

"작동 홍두깨칼국수"

032-679-9930

경기 부천시 춘의동 242번지

매일 10:30 - 21:30

연중무휴

VJ특공대 680회13.08.30. 해물칼국수

2TV저녁생생정보 38회 15.12.14. 칼국수

2TV생생정보 738회 19.01.21. 홍두깨칼국수

최근에 2019년 1월에 생생정보에도 방영되었네요!

 비가 와서 생각나는 "작동 홍두깨칼국수"

때마침 부천에 가는 일이 생겨서 점심시간에

무조건 작동 홍두깨칼국수로 직행!

주차공간은 여유 있으며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자리 안내해 주십니다^^

정직한 재료로 정성을 다해 만드는 맛있는 칼국수!

부천시 지정 맛집 인정 "작동홍두깨칼국수"

전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

칼국수를 먹기 위해 기다려야 합니다

기다리는 시간은 10~20분 정도 소요되는 듯해요

사람도 많지만 자리도 많아서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비 오는 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더 많았던 거 같아요

15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하였습니다=)

김치도 직접 담그시나 봐요

칼국수는 뭐니 뭐니 해도 김치가 찰떡궁합!

무슨 말이 필요하나요...ㅋㅋ

칼국수에 들어가는 재료는 전부 오픈!

믿고 먹을 수 있는 "작동홍두깨칼국수"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도네요


"작동 홍두깨칼국수 메뉴"

 

홍두깨칼국수 8,000원(포장가격 동일)

계절콩국수 9,000원

손왕만두 6,500원(포장가격 동일)

물만두 5,000원

새우찜 10,000원

보리밥, 공깃밥 1,000원


"작동홍두깨칼국수"는 면 따로 육수 따로 제공됩니다

육수가 끓게 되면 면을 투척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요놈의 모래시계가 총 2번이 끝나면

칼국수를 드실 수 있어요

칼국수를 끓이는 데 시간이 조금 소요되니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리밥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칼국수를 드시기 전 보리밥을 소량 제공됩니다

보리밥도 맛있어요~~!!

보리밥 맛있다고 또 주문하셔서 드시면

칼국수 다 못 드십니다

칼국수 양도 엄청 많거든요 ㅋㅋ

"작동홍두깨칼국수"에서 직접 담근 김치

아삭아삭 너무 맛있어요

혹시 포장되는지 여쭤봤는데 안 된다고 하시네요ㅠㅠ

칼국수 1인에 새우 1개 제공됩니다

2인분 시켰는데 새우가 2개 있었걸랑요 ㅎㅎ

육수가 진국이니 건더기는 신경 안 쓰게 되더라고요 ㅋㅋ

육수가 보글보글 끓게 되면 칼국수 면을 육수에 투하!

칼국수 면을 넣고 난 후에 뚜껑을 닫고

모래시계 2번 돌리시고 드시면 됩니다 ㅎㅎ

칼국수 면이 불어나서 양이 엄청 많아졌어요 ㅋㅋ

이거 어찌 2명이서 다 먹는지...

그래도 제가 잘 먹는 편이라 클리어했습니다

옆에 송송 썰은 청양고추가 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량 넣으셔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김치를 면에 착! 올려서

한입에 쏘옥~~ 아 또 먹고 싶다

미치겠넹...ㅠㅠ

기다린 보람이 있는 "홍두깨칼국수"

2인 16,000원에 큰 감동 먹고 갑니다

후식으로 꼬마 두부과자를 먹었지요 ㅎㅎ

두부과자 3,000원

7호선 부천운동장역, 까치울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타고 걸어오시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으니

자가용을 타고 오시는 걸 추천해요

주차공간은 충분히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부천에 오게 되면 꼭 "작동 홍두깨칼국수"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이상으로 부천작동맛집 : 부천갈 때 생각나는

칼국수 맛집 "홍두깨칼국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