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쌍문동맛집 : 지인이 극찬한 중화요리 "쌍문동판다쓰"

by 빠다쿡 2020. 1. 24.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10년 전에 쌍문동에서 3년 정도 일했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ㅎㅎ

지인이 결혼식이 있어서 대접한다고 대리고 간

중화요리 "쌍문동판다쓰"를 소개합니다^^

 

쌍문동맛집 : 지인이 극찬한 중화요리

"쌍문동판다쓰"

"쌍문동판다쓰"

 

02-6052-1578

서울 도봉구 쌍문동 395-6 다온쉐르빌 1층

매일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Break time 15:00- 17:00

쌍문동판다쓰 옆쪽에 주차공간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고사리 동파육/어향 가지에

소개된 맛집이네요!!

오후 4시에 만나서 먹자고 했는 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1시간 동안 차에서 기다렸다는... 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5시까지 이니 참고해주세요

인테리어도 잘 돼있고 테이블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연인이 오면 점수 따기 좋은 곳!

저도 여자친구를 데리고 와야겠네요 ㅎㅎ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손님들이 와글와글 몰려들었어요

쌍문동에 입소문 난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자리를 세팅해 주셨는데

고급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에요

쌍문동판다쓰에 메뉴입니다

식사요리, 냉채요리, 돼지고기요리, 닭고기요리,

새우요리, 해산물요리, 탕요리

제가 새우를 특히 좋아하는데 새우요리도 5가지나

있다니 주방장님이 만능이신가 봐요 ㅎㅎ

삼겹살에 홍콩식 특제소스로 만든 "홍콩식 동파육"

꽃빵과 함께 먹는 요리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추천 추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깐풍기!

깨끗한 기름에 튀긴 느낌이었어요

겉바삭 속촉촉

가지 사이에 새우살을 넣어 튀긴 가지를

어항 소스에 볶아낸 "어항가지" 입니다~!!

소스가 일품!! 가지는 튀겨야 제맛입니다

새우살을 식빵으로 감싸 바삭하고

담백하게 튀겨낸 "멘보샤"

쌍문동판다쓰에 멘보샤를 드시러 많이 오신다고 해요

여기서 먹은 요리 중에 멘보샤가 일등!^^

맛있는 메인메뉴를 다 먹고 나서 후식으로

볶음밥하고 짜장면으로 마무리!

무엇하나 아쉽지 않은 요리를 먹어서 좋았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4호선 쌍문역 3번 출구 도보 5분 정도 걸어오시면 됩니다

쌍문동에 오시면 "쌍문동판다쓰" 추천! 해요

아쉽지 않은 발걸음이 되실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