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반려견치약)버박 C.E.T 강아지 고양이 치약(닭고기맛) 구매 후기

by 빠다쿡 2018. 12. 11.

(반려견치약)버박 C.E.T 강아지 고양이 치약(닭고기맛)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오늘 빠다의 일상 카테고리를 생성하였습니다 ㅎㅎ

혼자서 축하하고 장구치고!!

앞으로 빠다의 일상으로 많은 정보를 공유해 보려구해요~

오늘은 우리 악마견 비글 춘복이의 양치를 위하여

인터넷에 판매되고 있는 버박 C.E.T 강아지 고양이 치약(닭고기맛)

구매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www.ipatcare.com 에서 제 돈주고 구매한

버박 C.E.T 강아지 고양이 치약(닭고기맛)

 아이펫베이크 양갈비 껌을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오에 득템!! 

 버박 C.E.T 강아지 고양이 치약(닭고기맛)

포장단위 : 70g / 원산지 : 미국 / 사용견묘종 : 전견묘종 / 사용연령 : 전연령

세균억제 및 세균의 산 생성억제

플라그 생성 억제 및 충치예방

구취개선과 청결유지

사용기한 : 2020년 8월 31일(치약과 박스를 함께 보관해야함) 

---주의사항---

동물용이므로 사람에게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성분에 과민반응이 있는 동물에게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강 또는 치아에 질병이 있을 시, 수의사와 상담후 사용하십시오

직사광선을 피하여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동물 및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사용방법---

사람에게 사용되는 치약하고 모형이 비슷하네요 ㅎㅎ

1. 입 주위를 만지는 것에 대해 익숙하게 해줍니다

2. 맛있는 닭고기맛 치약을 조금 맛보게 해줍니다

3. 손가락 또는 손가락 칫솔에 치약을 묻혀 닦습니다

4. 위, 아래로 닦습니다

5. 45도 각도로 원을 그리듯이 칫솔을 돌리며 닦아줍니다

6. 이빨을 닦은 후에는 작은 상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색상은 연유 빛 나는 하얀색 입니다

다이소에 구매한 강아지용 칫솔(1,000원)을 묻혀서

춘복이는 치약을 좋아하는게 아니에요

치약에 있는 닭고기맛을 좋아하는거에요ㅋㅋ

양치를 해주려고 하니까 입은 안벌리고

치약을 그냥 먹어버리네요 ㅠㅠ

역시 강아지하고는 대화가 되지 않으니

훈련이 필요 하겠습니당^^

다시 한번 도전하여 춘복이 양치 성공!!

강아지를 달래주면서 칫솔질 해주시면 됩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양갈비뼈 껌을 춘복이에게

보상해 주었습니다

양갈비뼈를 "오도독 오도독 "정말 강아지는

치아가 엄청 튼튼하네요!!

춘복이 짱짱맨!!

강아지에겐 보상이 필요합니다

보상을 해줘야 강아지도 말을 잘 들어요 ㅎㅎㅎㅎ

이상으로 제 돈주고 구매한

버박 C.E.T 강아지 고양이 치약(닭고기맛)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