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

노원/중계맛집 : 일본식 덮밥집이 유명한 곳 "돈부리"

by 빠다쿡 2019. 10. 30.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오래간만에 저희 동네에서 밥을 먹었어요 ㅎㅎ

저희 동네에 유명한 덮밥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집에서 걸어가도 되는 노원맛집!

노원/중계맛집 : 일본식 덮밥집이 유명한 곳 "돈부리"

"노원 돈부리"

02-937-1295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763-7번지

 동일프라자빌딩 1층

매일 11:30 - 20:00

Break time 14:30~16:30

일요일 휴무

7호선 중계역 6번출구에서 도보 8분정도 걸어오시면

맛있는 "돈부리"가 있습니다^^

"노원 돈부리"에 덮밥만 있는 줄 알았는데

뜨거운 면류, 돈부리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네요^^

점심시간 종료 후에

오후 2시 30분 ~ 오후 4시 30분 (2시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노원 돈부리"는 2인 테이블도 많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2명이서 많이 오고

자리 효율성을 위한 것 같습니다

3명이서 왔을 경우 2인 테이블만 있을 시

다음 손님을 먼저 안내한다는 점!

좋다고 봅니다!

연어는 꼭 생와사비하고 같이 드셔야 된답니다

생와사비가 식중독 예방에 좋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어린이는 체질에 따라 탈이 날 수 있으니 생연어 금지!

"생와사비가 좋은 점"

 

충치, 노화방지, 항암, 염증

다음에는 꼭 연어를 생와사비에 같이

곁들여 먹어야겠네요

이곳에는 항상 줄이 서 있어요

저도 여기서 20분 기다리고 입장했습니다ㅠㅠ

드디어 입장!

이곳에서 셀프로 주문하셔야 됩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세요

스마트 시대 당황하지 않고

안내에 따라 주문 해주세요 =)

저는 덮밥을 먹으러 왔는데

종류가 상당해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노원 돈부리"는 음식 주문도 셀프

장국, 물, 김치, 단무지도 셀프

덮밥에 나오는 밥 소스가 모자란 경우

추가로 소스를 주십니다 ㅎㅎ

장국에 유부는 정말 최고예요

환상의 조합이죠!! ㅋㅋ

제가 주문한 가츠동!

돼지 등심 덮밥 (7,000원)

돈가츠를 들면 밥이 있습니다

저는 소스가 모자라지 않았어요

가츠동 소스만 먹으면 조금 짭니다

꼭! 밥하고 곁들여 드시길 ㅎㅎ

가츠동에 들어있는 밥 소스가 특이했어요

재료가 많이 들어갔을법한 느낌

맛있는 점심 식사였네요

식사를 다 하시면 요구르트를 주십니다

유산균 섭취 크크

먹어보니 진짜 맛있어요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다음에는 여자친구하고 가보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연어를 좋아하거든요

평점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기다리고 먹는 거 빼고 다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