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하계동 맛집

하계동 맛있는 꼬치와 맥주가 만나 꼬치맥 "수내 닭꼬치 과기대점"

by 빠다쿡 2019. 10. 21.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제가 편의점 닭꼬치를 자주 즐겨먹는데

우리 동네에 드디어!

닭꼬치 전문점 "수내 닭꼬치" 가

생겼네요~~!!

더운 날씨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맛있는 꼬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하계동 맛있는 꼬치와 맥주가 만나 꼬치맥

"수내 닭꼬치 과기대점"

"수내 닭꼬치 과기대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 61-22번지

02-973-9607

30평 규모의 넓은 공간입니다^^

치맥은 이제 지겨워!

오늘부턴 꼬치맥!

꼬치와 맥주를 함께~~ 오에!

맛있게 먹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NEW블땡꼬치 / 매콤닭꼬치 / 델리닭꼬치 / 소금닭꼬치

가격은 1개당 2,500원

가격 훌륭합니다^^

수내닭꼬치 운영시간

오후 2시 ~ 오전 12시까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입니다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날씨가 더우니

에어컨 바람 시원하게 나오는

실내에서 드세요~~ㅎㅎ

오픈 주방이라 꼬치 구워지는 걸

직접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

제가 가게 사진 좀 찍어도 되냐고 여쭤봤더니

사장님께서 얼굴만 나오지 말게 해달라

하셔서 가려드렸어요 ㅎㅎ

저녁 이른 시간에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늦은 밤 10시 정도 도착했어요^^

자리도 넓고 시원합니다

시원한 곳에서 시원한 생맥주 한잔

하니 ~~ 힘든 하루가 날아가는 느낌!

역시 퇴근 후에는 맥주가 정답

과자 안주도 푸짐하게 주시는 사장님!

맥주를 더 시켜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닭꼬치 종류가 엄청 많아요~!

꼬치 종류만 7가지!

꼬치 어묵탕, 주먹밥, 먹태구이 기타 등등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메뉴 구성 좋아요~!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두둥! 저희가 주문한

모짜렐라치즈 닭꼬치

소금 닭꼬치에 모짜렐라가 듬뿍!

치즈가 상당히 많아서 놀랬네요~ ㅎㅎ

닭하고 치즈를 한입에 쏘옥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합니다!^^

위에서부터

파 닭꼬치, 삼겹살 꼬치, 떡 닭꼬치

삼겹살 꼬치는 정말 매콤하니 맛있어요

모짜렐라 닭꼬치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잘 맞겠네요

10년간 분당의 명물!!

프리미엄 수제 닭꼬치 ~!

"수내 닭꼬치 과기대점"

과기대 협동문 후문에 위치하고 있으니

드시러 꼭 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