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추천

구내염 : 원인과 증상, 예방 방법 및 빠른 치료 "알보칠" 후기

by 빠다쿡 2023. 9. 17.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요새 계속 잠도 제대로 못 자고 피곤하다 보니
입안에 구내염이 생겨서 일주일 동안 혼났어요ㅠㅠ

보통은 3~4일 지나면 구내염이 사라지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오래가더라고요... ᅲ

그래서 결국 처음으로 구내염 치료제
"알보칠"을 사용했습니다

효과가 직방입니다!!

"치료가 아픈 만큼 빨리 낫는 법"
정답 정답 ㅋㅋㅋㅋ

구내염 : 원인, 증상, 예방 방법 및 빠른 치료 "알보칠" 후기

나름 인증샷을 찍었는데 찍기가 힘들더라고요
사진 보시고 불쾌감을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ㅠ
저거 정말 아파요... 미칩니다 사람

우선 구내염 원인과  증상,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구내염(입안염) 원인


구강점막에 나타나는 질환, 구내염의 원인이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지만
스트레스, 호르몬변화, 피로, 생리주기, 갑작스러운 체중변화, 면역력 저하
등이 이유로 구내염(입안염) 발병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음식물 섭취 중 볼을 씹거나 음식 알레르기,
치약 성분 등으로도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내염(입안염) 증상

입안이 따갑거나 화끈거리며 음식물을 먹을 때마다 고통을 느끼게 됩니다
너무 번거롭게 빨리 낫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이 들죠...
입안에서 냄새도 나서 상대방이 불쾌할 수 있으며 본인에게도 스트레스이니
빨리 치료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구내염 예방 방법

1. 자극적인 맵고, 짜고, 신 음식은 구강점막을 자극하므로 피해주세요
2. 구강 청결을 유지해주세요
3. 구강 양치액을 사용해주세요
4.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해주세요
5. 금연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술도 자제해 주세요

구내염 4일째 좀처럼 사라지지 않아서
결국 치료제를 사러 약국에 갔네요

여자친구가 입안염은 "알보칠"이 직빵??
이라고 하여 바로 구매!!

콕콕! 찍어 바르는 "알보칠"

"알보칠"

콘센트레이트 액(폴리크레줄렌) 5ml
구내염(입안염) 치료제
원산지 : 독일

약국에 가니 7,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구매 후 2년 정도 사용 가능하네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거 돈이 문제가 아니라
음식을 먹을 때마다 신경 쓰이고 아프니까
빨리 낫고 싶은 생각뿐이었네요... ㅠ

알보칠 사용법

구내염(입안염) 및 치육염(잇몸염) 면봉 등을 이용하여
여러 번 반복하여 발라줍니다

바르면 상당히 아파요...그래도 치료를 위해
고통은 감수해 주셔야 합니다...ㅠㅠ

알보칠 사용상의 주의사항

1. 알보칠 약 성분에 과민반응 환자
2. 다른 외용제와의 병용(함께사용) 금지
3. 라텍스 또는 고무제품을 약화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
4. 이 약의 사용을 잊은 경우 용량을 보충하지 않고 그대로
다음 용량을 적용할 것
5. 임부, 수유부 경우 의사, 약사와 상의할 것

알보칠을 개봉!
구매 시에 면봉에 이용하시는 거라고 약사님께서
말씀 주셨어요~~ 면봉 2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
사자마자 바로 바르세요~~

식사할 때 불편한 건 너무 괴롭습니다ㅠㅠ
빨리 치료하자고요!

면봉을 넣고 빼니까 빨간색이네요
소독약도 빨간색이 아픈데
역시 빨간색이 아파~~요 ㅎㅎ
 
알보칠을 사용하니 2일 만에 아프지 않고
4일 만에 구내염이 사라졌습니다

집에 놓고 사용 가능하니
가족이 쓰기에도 정말 좋은 제품
효과 만점!!
알보칠 덕분에 웃음꽃 피었습니다^^

이상으로 구내염 : 원인과 증상, 예방 방법 및 빠른 치료 "알보칠"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