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여행

세부 막탄뉴타운 가성비 좋은 신상호텔 "벨몬트호텔"

by 빠다쿡 2023. 8. 31.

세부 막탄 뉴타운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

호텔 추천  "Belmont Hotel"

룸 컨디션 및 조식 소개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휴가로 다녀온 세부에서
묵었던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2022년에 오픈한 아주 따끈따근한 신상 호텔입니다 


친한 언니랑 한 달 전부터 휴가 계획을 세우고 
올해는 세부를 다녀왔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보다 '노랑풍선'에서 
저렴하게 패키지가
나왔길래 얼른 예약했습니다 

패키지여행 전 일정은 천천히 포스팅할게요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 거의
4년 만에 가는 해외여행이라 
너무 떨리고 설레더라고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 9시 30분 
비행기로 떠났습니다 

3시간 전에 도착해서 공항 샷도 한번 찍어주고 
언니가 미리 준비해온 
mbti 머리핀과 함께 창문 샷! 

잘 있어 대한민국 잘 놀다 올게

4시간 반이라는 긴 비행 끝에 드디어 
새벽 2시에 막탄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와 공항에 사람들 실화인가요?
전 해외여행을 많이 다녀보진 않았지만 이렇게 
입국 시간이 오래 걸린 건 처음이네요

장장 2시간이 걸렸어요 
한꺼번에 많은 항공사에서 
들어와서 그렇다고 하네요 

휴가철이고 주말이라 사람이 더 많았던 거 같아요 

이제 위치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벨몬트호텔"은 막탄 뉴타운에 위치해 있는데
막탄공항에서 차로 20분~25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한 샤보이 호텔
바로 옆에 있습니다 ​

숙박시설 특징 

야외  수영장
헬스 
무료 wi fi
무료주차
레스토랑 
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막탄 슈라인 근처에 위치한 3성급 호텔

새벽 5시가 다 되어서 호텔에 도착했는데 
호텔 로비 앞에서 가방 검사를 하더라고요 

피곤해서 귀찮았지만 그래도
보안에 철저한 거 같아서 
한편으로 좋은 것 같아요 

여권을 가이드님께 드리면
미리 받아놓으셨던 카드 키를 주셨어요
카드 키는 2개 들어있습니다

로비는 전체적으로 아담하고 깨끗했어요 

1층 로비 옆에 이렇게 바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 이용해 보진 않았지만 밖으로 나가기 귀찮은데
한잔하고 싶을 때 바에서 한잔하면서 
분위기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객실 내부 

저희는 슈페리어 트윈룸으로 예약했습니다

룸이랑 침대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그래도 2명이 묵기엔 충분 했어요 

작년에 오픈해서 룸 컨디션도 좋고 
침구류도 깨끗해서 잠도 잘 오더라고요

3박을 묵었는데 클린서비스 신청하면 
청소도 깨끗하게 해주세요

나갈 때 1달러나 100페소로 팁 드렸어요

옷걸이. 가운. 금고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운이 타월 재질이고 두꺼워서 
수영장 갈 때 입고 가면 딱이더라고요

기본적인 물이랑 차도 준비되어 있고 
커피포트도 있어요

같이 간 언니는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프다고 
가져간 컵라면 끓여 먹었어요 ㅋㅋ 

물은 청소해 주실 때 새걸로 또 갖다주세요 
냉장고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냉장이 전체적으로 약하더라고요 

화장실과 욕실도 아담하지만 
커튼으로 분리되어 있고 깨끗해요 

칫솔. 치약. 비누. 샴푸. 린스. 바디워시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3시간 자고 일어나서 아침 조식을 먹으러 왔어요
평소 일할 때는 그렇게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데
여행 와서는 자동으로 잘 떠지죠 

저만 그런가요?ㅋㅋ

조식의 기본 시리얼 2가지  준비되어 있구요 
과일과 샐러드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란색 수박은 처음 보는데 진짜 달더라고요 
샐러드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이건 코코넛 가루가 묻은 경단같이 생겼는데
맛은 그냥 그랬어요 

빵 종류도 기본적인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모닝빵이랑 바게트 빵에 
버터랑 망고잼 발라 먹었는데
특이하게 버터가 장미꽃 모양이더라고요

감자. 나시고렝. 닭볶음도 있는데
전 감자랑 면은 안 먹고 닭만 먹었어요

거의 한국에서 먹는 닭볶음탕 맛이랑 비슷해요
같이 간 언니가 닭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조식 먹을 때 제일 좋아하는 오믈렛입니다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바로 해주셔서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오믈렛을 먹을 수 있어요 

앞에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서빙해 주시는 직원분이 
본인이 가져다주시겠다고 하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전반적으로 다 친절하세요  

오믈렛이랑 계란 프라이도 가져오고 
아침부터 3접시나 먹었네요 

전반적으로 종류는 많지 않고 
기본적인 것들은 있어요 

맛은 먹을만 한데 너무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간단히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조식 먹고 새로 산 수영복 입고 수영하러 왔어요 
수영장은 3층에 있습니다.

한소희 타투 하고 싶어서 다이소에서
타투 스티커 샀는데 
잘 못 붙이겠더라고요  망...

썬 베드에 누워있는 언니도 한번 찍어주고 
릴스도 한 번씩 찍어줬지요 ㅋㅋ

날씨가 너무 좋고 하늘이 넘 맑아서
수영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수영장 전신샷이랑 물뿌리는 샷은
국룰 아니겠습니까 

신상 호텔이라 그런지 수영장에도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놀기 좋더라고요 

수영장이 크지는 않지만 수심도 깊은 편이고
사람도 많지 않아 너무 신나게 잘 놀았습니다

왼편은 수심이 깊은 곳이고 
오른쪽은 아이들이 놀기 좋게 
수심이 얕은 곳이에요 

수영장 옆에 바도 있었는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이용하지는 못했네요 

수영하면서 맥주 한잔해주면 
딱 좋을 것 같았는데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헬스장도 있으니 
운동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전 패스 ㅋㅋ

세부 막탄 뉴타운에 새로 오픈한 
"벨몬트호텔" 소개해 드렸는데요

신상이라 깨끗하고 주변에 
편의점, 스타벅스, 츄비츄비도 가깝고
막탄 시내나  바다랑도 멀지 않아서 
돌아다니기 좋아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구하신다면

"벨몬트호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