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

양갈비가 맛있는 수락산역 맛집 "장수루 양꼬치" 수락산점

by 빠다쿡 2023. 8. 18.

양갈비가 맛있는 수락산역 맛집 

"장수루 양꼬치" 수락산점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평소에 양꼬치를 자주 먹으러 가진 않는데 
친구가 수락산에 맛있는 양꼬치 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수락산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할리스커피 2층에 있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양꼬치집의 기본 찬은 거의 
이렇게 나오는 거 같아요

느끼할 때 먹어주면  딱이죠

우선 저희가 먹은 메뉴 및 가격입니다

양갈비살 15,000원
꿔바로우 16,000원
볶음밥 6,000원
마라탕 12,000원 

메뉴가 진짜 진짜 많더라고요

 

사진에는 다 못 담았지만
처음 보는 메뉴들도 있고 
중국 본토 음식들이 많은 거 같아요

우선 양 갈빗살 2인분을 시켰어요
빛깔이 싱싱해 보입니다~~
고기빛깔 때문에 더 먹음직 스러운 양 갈빗살!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양갈비~
양갈비보다는 양꼬치를 많이 먹어봤는데
냄새도 안 나고 맛있어요 

화력이 좋아서 금방금방 구워지더라고요

역시 고기는 화력빨!!!

양갈비를 쯔란에 듬뿍 찍어 먹어줬어요
양꼬치엔 역시 쯔란이쥬 ㅋ
여기에 있는 소금에도 찍어 먹었는데 
고기가 맛있으니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양꼬치에 칭타오도 먹어주고 
친구가 연태고량주도 시켜줘서
마셨지요~ 향이 진짜 넘좋아요

양꼬치에 칭타오도 먹어주고 
친구가 연태고량주도 시켜줘서
마셨지요~ 향이 진짜 넘좋아요

양꼬치집가면 꼭 시키는 꿔바로우 
꿔바로우도 겉바속촉한게 
고기도 실하고 맛있어요

꿔바로우 먹을 때 숨 잘못 쉬면 
기침 나는 거 아시죠? ㅋㅋ

이날도 역시 기침 한 번 해줬지요

마라탕이랑 볶음밥도 시켰는데
진짜 둘 다 넘 맛있어요

마라탕은 배달로 만 시켜 먹어봤는데
역시 식당에서 먹어야 더 맛있네요

땅콩소스 맛이 나면서 고소하고 내용물 많았어요
볶음밥도 고슬고슬하니 마라탕이랑 궁합이 딱!

 

장수루양꼬치 수락산점

 

서울 노원구 동일로239가길 22 2층
02-939-5588​ 

영업시간 12:00 ~ 24:00
매달 2,4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셋이 양갈비 2인분 꿔바로우
마라탕, 볶음밥 
진짜 많이 먹었네요 ~


메뉴가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재방분의사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