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추천

군자만두 : 줄 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는 속이 꽉 찬 "이화만두"

by 빠다쿡 2021. 2. 9.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와이프가 몇 달 전부터 군자역에 가면 

꼭 만두를 사가지고 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침내 오늘 군자역에서 퇴근하여 

군자역 6번 출구 쪽에 

위치한 "이화만두"를 포장해왔어요

 

지금 먹어보고 바로 후기를 작성 들어갑니다!

 

만두를 포장까지 총 30분 기다렸지만 

정말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만두여서 뿌듯합니다 

 

군자만두 : 줄 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는 속이 꽉 찬 "이화만두" 후기

"이화만두" 위치 및 운영시간

 

서울 광진구 능동 282-3번지 1층 이화만두

02-455-3486

 

​군자역 6번 출구에서 250m 

 

운영시간 

월~토요일 11:00 ~ 재료 소진까지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일요일 휴무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

오후 4시 50분쯤 이화만두 가게로 도착하였는데

벌써부터 줄이... 내 앞에 15명 대기하시고 계셨어요

"이화만두" 공지

 

안녕하세요^^

저희 이화만두는 사장이 아침 일찍 출근해

혼자 열심히 만두를 빚습니다

​혼자 빚다 보니, 하루 공급하는 양에 한계가 있습니다.

 

요즘 손님분들이 많이 찾아와 주시는데, 

못 사고 돌아가시는 분이 많아, 물량을 더 늘리고, 

한 팀당 최대 4팩이라는 제한을 두었습니다.

 

그런데도 여전히 못 사고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멀리서도 오시는데 맛은 보고 가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1인당 2팩으로 제한을 두려고 합니다

 

모두 함께 먹어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장님이 혼자서 만두를 다 빚으시고

혼자 만두 찌시고 판매하시고

정말 힘드실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는 만두는 모두 함께 먹는 게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1인당 2팩으로 제한되어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이화만두"는 포장만 가능합니다

고기만두 1팩(5개) 5,000원

김치만두 1팩(5개) 5,000원

만두를 찌는 시간은 7분입니다

저기 만두가 다 소진되면 7분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30분을 기다렸어요

7분간 찐 만두 바로 개봉 박두!

이때 만두를 처음 보았어요

정말 속이 꽉 차고 피도 얇아서 너무 먹음직스러움!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고기만두 5개 5,000원입니다

제가 평소에 먹던 만두보다 속이 더 꽉 차고

만두피도 얇아서 고기가 보일 정도네요

 

사람들이 줄 서서 포장해가는 이유를 알겠어요

김치만두도 5개 5,000원

만두는 전부 개당 1,000원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만두 1개당 1,000원이면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드셔보시면 아... 이 정도 가격 맞구나 생각하실 거예요 

고기만두 5개, 김치만두 5개를 포장해서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만두색이 너무 이쁘고 간결하네요

포장하고 집까지 오는 데 40분 걸렸는데

아직도 뜨끈합니다... 

역시 찐 만두를 바로 포장해 주시니 온기가 오래가네요

만두가 식었을까 봐 찜통에 쪘는데

찜통에 따로 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ㅋㅋㅋ

헛고생

와이프와 함께 만두만 먹기 조금 아쉬워서

쫄면도 함께 곁들어 먹었네요

너무 맛있고 속이 든든해서 또 먹고 싶어져요

고기만두는 고기가 정말 많아서

고기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은 중독되실듯하네요

 

김치만두는 없던 식감도 되살리는 묘한

마법 같은 맛이에요

 

저는 김치만두에게 한 표 들겠습니다!^^

 

군자만두 : 줄 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는 속이 꽉 찬

 "이화만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