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추천

펜트하우스 시즌2 방송날짜와 등장인물 알아보기(feat. 이지아 출연)

by 빠다쿡 2021. 1. 9.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1이 1월 5일(화)

21회 끝으로 종방했습니다

드라마 내용이 상상하지 못할 정도로 반전이 많고

충격이 큰 드라마

2021년 2월에 펜트하우스 시즌 2가 방송된다고 하네요

펜트하우스 시즌 1에서 방송부터 최종회까지

드라마 1위 달성에

21회 마지막 시청률은 31.1% 돌파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최고 시청률 갱신에 시즌 2,

시즌 3가 남아있다고 하네요

 

펜트하우스 시즌 2 방송날짜와 등장인물

알아보기(feat. 이지아 출연)

펜트하우스 시즌 2 방송 날짜

펜트하우스 시즌 2 (총 12부작)

2021년 2월부터 (현재 방송되고 있는 날아라 개천용 끝나고 시작될 예정)

매주 금, 토 오후 22:00 ~ 23:10 예정(분량 : 70분)

월, 화요일이 아닌 금, 토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2 등장인물

김소연, 이지아, 유진 등 주요 배우분들이

그대로 출연합니다

주요인물 : 김소연(천서진), 이지아(심수련), 유진(오윤희)

심수련 가족 : 엄기준(주단태), 김영대(주석훈),

한지현(주석경)

오윤희 가족 : 김현수(배로나)

천서진 가족 : 윤종훈(하윤철), 최예빈(하은별)

기은세, 봉태규, 윤주희,이태빈, 서혜린

펜트하우스 시즌 2 1회 특별출연으로 전진, 류이서 등장

펜트하우스 시즌 1 최종회에서

​심수련을 죽인 진짜 범인이 주단태로 밝혀지면서

모든 증거를 조작해 오윤희를 범인으로 만들어 버리면서

살인 사건의 내막이 담겼습니다

심수련(이지아), 오윤희(유진)가 비극적인 최후를 맞이하고

 주단태(엄기준)와 천서진(김소연)이 펜트하우스를

차지하면서 충격적인 끝을 맺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시즌 2에서 어떻게 변화가

이루어질지 궁금하네요

매 회 반전을 선보이는 펜트하우스!

항상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펜트하우스 시즌 1을

마쳤지만 시즌 2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했습니다

어서 2021년 2월이 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펜트하우스 시즌 1 의문점

시즌 2에서 어떻게 전개될까?

나비 문신을 한 여인의 정체

청아 예술제

아버지의 죽음을 방치한 천서진의 영상

헤라펠리스 아이들의 흑화

오윤희의 누명

등등 여러 가지가 아직 풀리지 않았네요

속 시원한 한방 기다리겠습니다

심수련은 시즌1에서 죽었다고 하지만 죽은 게 아니에요!

펜트하우스 시즌 2에도 심수련은 출연합니다!

시즌 2에는 어떤 변화를 줄지 궁금하네요

펜트하우스는 시즌 2에 이어 시즌 3도 제작되는데요

시즌 2, 시즌 3는 각 12부작으로

편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연진분들이 친한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았네요

시즌 2에도 좋은 연기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펜트하우스 시즌 2 날짜와

등장인물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