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여행

강원도여행 : 가족, 연인이 오기 좋은 리조트 "레이크오션" 후기

by 빠다쿡 2020. 12. 20.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올해 2020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든 한 해였네요

코로나가 더 심해지고 있어서 사람 많은 곳에

가는 것도 어려워 가족끼리 속초 고성에 위치한

레이크오션 리조트를 다녀왔어요

너무 마음에 드는 "레이크오션 리조트" 소개해 드릴게요


강원도여행 : 가족, 연인이 오기 좋은 리조트

"레이크오션" 방문 후기

레이크오션 리조트 위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591-2번지 레이크오션

☎ 033-635-3006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기타 문의)

- 운영시간 : 07:00 ~ 23:00 (연중무휴)

우선 제일 마음에 드는 건 리조트 안에

부대시설이 많다는 게 참 좋았어요

노래방, 오락실, 탁구장, 편의점, 바비큐 공간

바베큐에 해 먹는 고기를 레이크오션 1층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베큐는 레이크오션에 있는

광포호수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광포호수를 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베큐 이용(사전예약 필수)

이용 문의는 프런트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4인 30,000원

6인 40,000원

그릴, 숯 추가시 3,000원씩

강원도 바다를 보러 갔다가 저녁 늦게 리조트 입성

레이크오션 리조트 입구에 열화상 감지 카메라로

열 체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심해져서 입실하기 전 검사는 필수!

주차장은 레이크오션 리조트 건물 옆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상당히 많아서 주차의 어려움은 없었어요

다른 리조트나 호텔을 가면 항상 주차가 힘들어서 ....

레이크오션 리조트 주차는 문제없다고 하네요 ㅎㅎ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기 전 편안하게

소파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까지 있어요

리조트 엘리베이터 탑승 공간이 넓어서 좋았네요

레이크오션 리조트 숙소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건물 전체가 금연입니다

치약, 칫솔, 린스, 생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객실에는 욕조가 없습니다

객실 내에는 기준인원대로 수건이 세팅되어 있으며,

수건 추가 시 장당 500원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무료 wifi

위성 TV 45개 채널

42인치 Full HD TV

에어컨

식탁

주방도구

인덕션

비누, 샴푸, 바디워시

저희는 침대도 있고 온돌방도 있는 곳으로 예약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 건지 관리를 잘해서 그런 건지

객실이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진짜 마음에 들었던 건 냉장고

냉장고가 커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다는 거

저희는 6명 가서 먹을 음식이 엄청 많았는데

전부 다 들어가고도 남았네요 ㅋㅋ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노래방, 연회장,

탁구장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탁구장을 이용했어요

 

 

레이크오션 탁구장

동료들과 함께 티키타카, 아빠 함께 티키타카

단식 / 복식 : 30분 7,000원, 1시간 12,000원

군대에서 탁구 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오래간만에 탁구 한번 하니 소화 다 돼서

또 먹고 또 먹고 탁구는 식사 후에 필수 코스입니다^^

레이크오션 오락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가격은 500원 ~ 2,000원

와이프랑 오래간만에 농구게임 대결해서 즐거움 선사!

바디프렌즈도 있어서 마사지도 함께 받고 왔어요

레이크오션 편의점

생활용품에서 주류, 간식까지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운영시간

월 - 목 13:00 - 23:00

금 13:00 - 24:00

토 07:00 - 01:00

일 07:00 - 23:00

편의점에 없는 게 없더라고요

먹다가 모자란 게 있어도 나갈 필요 없이

레이크오션 리조트 1층에 편의점으로 고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도 많지 준비되었네요

객실에는 전자레인지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는 1층에 입구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편의점에서 음식을 사시고 전자레인지를 돌려서

객실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레이크오션 옆에 광포호수가 자리잡고

있으며 호수뷰가 너무 멋지고 좋습니다

햇빛 비치는 날에 끝장남 ㅋㅋ

레이크오션 리조트 주변 가볼만한곳

레이크오션에서 차로 5분 소요

 

천진해수욕장 옆 글라스하우스 카페

입구에 들어가게 되면 레브라도 리트리버가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커피 맛도 좋고 사진 찍기 좋게 꾸며져 있어서 인생샷

하나 건질 수 있습니다

 

천친해수욕장 옆 남경식당

문어곱창전골 유명한 곳 입니다

문어가 싱싱해서 입에서 녹더라구요...ㅋㅋ

곱창도 질기지 않고 국물이 끝내줍니다

배틀트립에서 나왔으며 술 진탕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가면 딱!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이니 참고해주세요

속초 여행 가다가 레이크오션으로 숙소를 잡았는데

가격도 훌륭했고 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은 리조트라

가족끼리 행복한 여행하고 왔습니다

고성 바다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네요

속초를 가시게 되면 "레이크오션리조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레이크오션 리조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