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맛집

제주여행 : 서귀포 바다 앞에 위치한 물회 맛집 "공천포식당" 후기

by 빠다쿡 2020. 12. 1.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은 갈 수가 없고

저도 결혼하고 신혼여행으로 어쩔 수 없이 제주도로

여행을 갔는데

가는 내내 비만 오더라고요... ᄏᄏᄏ

제주에서부터 왼쪽으로 신혼여행을

즐기던 중 서귀포 도착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공천포식당"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점 후기도 좋고 물회가 다른 곳하고 색다르다고

하여 기대를 품고 고고싱

 

제주여행 : 서귀포 바다 앞에 위치한 물회 맛집

"공천포식당" 후기

제주 서귀포 물회 "공천포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27-5번지

064-767-2425

매일 10:00 ~ 19:30 운영

매주 목요일 휴무

제가 사진 찍은 이 날도 역시나... 비가 주르륵주르륵

비가 오는 날 물회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비가 오니 돌아다니면서 먹기만 했네요 ㅎㅎ

해삼물회, 오징어 물회, 자라 물회, 소라 물회라고

간판에 써져있지만... 전복 물회, 전복+한치 물회만 가능합니다

물회에 오이가 들어갑니다

"오이" 못 드시는 분들은 미리 얘기하셔야

오이를 제외하고 물회가 제공됩니다

와이프랑 저는 물회랑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어요

고등어구이 말고는 아무것도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계절음식이라 그런 거 같습니다ㅠ

전복+한치 물회 15,000원입니다

물회는 보통 빨갛게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공천포식당에 나오는 물회는 된장맛이 나요

처음에는 음??

신기한 맛이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색다른 물회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이 돼버리는 물회

회 양도 푸짐하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공천포식당에 나오는 밑반찬도 좋아요

날씨 더운 여름에 먹으면 진짜 최고일 거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내년에 코로나가 없어지고 여름이 찾아온다면

여름휴가로 다시 한번 공천포식당을 찾으리...

공천포식당에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비가 오고 평일에 갔던지라 저희는 기분 좋게

비가 오는 바닷가 앞에서 회를 먹었네요

고등어구이 12,000원

고등어구이에 밥은 제공됩니다

고등어구이가 살도 많고 냄새도 안 나서 먹기 좋았어요

물회를 2개 주문하시는 거보다

물회 1 + 고등어구이 1 강추!

27,000원을 주고 주문한 행복한 밥상입니다!

제주도는 운전을 해야 해서 술은 원래 못 먹지만

술을 먹을 수 없다는 게 아쉽네요...ㅋㅋ

제 돈주고 맛있게 먹은 공천포식당

된장 + 식초맛이 우러나는 물회가 그립네요

27,000원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해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공천포식당"

제주도 한 바퀴 돌고 지나가실 때

꼭 들려야 하는 코스라고 생각해요

물회는 "공천포식당"에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