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여행

우도여행 : 우도 전기 스쿠터 렌트하기 좋은 곳 "우도렌트 코코나라"

by 빠다쿡 2020. 8. 19.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제주도 여행 가서 다른 날은 비가 왔지만, 우

도에 도착했을 때는 해가 번쩍!

우도에서 마저 비 왔으면 전기 스쿠터도 못 타고

정말 우울하게 여행했을뻔했네요 ㅎㅎ

몇 년 만에 우도를 가게 되어 렌트도 미리

예약 못하고 몸만 있는 상황이었어요

우도에 스쿠터 렌트 업체가 많기 때문에

우도 가기 전에 미리 렌트 예약을 하실 필요가 없어요

이곳저곳 서치하고 돌아봤는데

가격은 어디를 가도 2시간에 3만원

결국 비교해 보자면 내가 타는 스쿠터가 성능이 좋은지

연식은 좋은지 외관은 깨끗한 지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저는 "우도렌트 코코나라" 에서 스쿠터를 대여했어요


 우도여행 : 우도 전기 스쿠터 렌트하기 좋은 곳

"우도렌트 코코나라"

우도렌트 코코나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2396-4번지

010-3951-2349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인사도 잘해주시고 사용 방법도 잘 알려주셔서

스쿠터를 대여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이날 우도에 사람이 많았음에도 전기스쿠터가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예약하는데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탑승!

조작법이 어렵지 않으니 부담가지 실 필요 없습니다^^

전기 스쿠터가 완전 새 거예요~~외관 관리를

잘하셔서 대여하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희는 원하는  핑크색으로 대여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색상으로 대여가 힘들 수도 있어요 ㅠㅠ

전기 스쿠터 대여 주의사항

 

본 차량은 자손, 자차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고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임차인에게 주어집니다

심신 장애자, 노약자, 임산부, 음주자는 이용이 불가

전기 스쿠터 이용 시 헬멧은 필수입니다!

사고가 나지 않게 항상 안전운전해요~^^

우도 해안도로 17km 40분 코스 출발~!!

전기 스쿠터는 2명이서 탑승 가능합니다

시속은 30km로 계속 주행하였어요

30km 계속 주행하니 피곤이 살짝 몰려왔지만

재밌게 탔어요 ㅋㅋㅋ

길가에 아무도 없어서 잠시 정차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전기 스쿠터가 고급져 보이네요~~

멋지게 사진 찍어준 와이프에게도 감사^^

우도에서 2시간 동안 전기스쿠터로 경치도 구경하고,

해안도로에서 사진 이쁘게 찍고

맛있는 밥도 먹고 정말 힐링했네요~!

 

우도에서 도보로 이용하시기에는 구간이 길어서

전기스쿠터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우목동포구에서 내려서 그 길 따라 쭉 올라오시면

전기스쿠터 대여점 "우도렌트 코코나라"가 보입니다

2시간 스쿠터 잘 이용하고 반납했을 때도 사장님께서

웃으시면서 감사하다고 해주셔서 저도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