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여행

제주공항 가까운 함덕해수욕장 유탑유블레스 호텔 조식 후기

by 빠다쿡 2020. 8. 19.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를 가서 하루 빼고

다 비가 와서 호캉스만 했네요...ㅋㅋ

제주공항에 내려서 왼쪽으로 한 바퀴 쭉~~

돌고 마지막 코스 "함덕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 호텔"

조식을 맛보고 왔습니다, 유탑유블레스 호텔 조식이

궁금하신 분은 큰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제주공항 가까운 함덕해수욕장

유탑유블레스 호텔 조식 후기

저희가 예약한 방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그러나... 날씨가 좋지 않아 너무나도 아쉬웠다는... ㅠ

여행은 날씨가 반 먹고 들어갑니다!

유탑유블레스 호텔에서 함덕해수욕장까지

거리는 걸어서 5분!

유탑유블레스 호텔 바로 앞에 바다도 있어요

바다 앞에서 돗자리 펼쳐놓고 맥주

마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야경 참 좋죠??^^

제주 함덕해수욕장 이쁜 바다와

경치를 보면서 이 밤을 마무리했어요

유탑유블레스 호텔 조식을 꿈꾸며... ㅋㅋㅋ

유탑유블레스 호텔 조식 가격

조식 운영시간

오전 7시 ~ 오전 10시

조식 가격 - 성인 17,000원 / 소인 11,000원

투숙객은 성인 2,000원 할인이 됩니다

저는 조식 포함 패키지로 숙소를 예약해서

전날 숙소 입실할 때 조식 쿠폰을 받았습니다

조식 포함 패키지로 구매하시는 게 조금 더 저렴합니다

유탑유블레스 식사 자리는 넓고 좋았어요

깔끔한 테이블에 의자도 편안하게

앉아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신 직원분들이 있기에

더 편안한 식사가 되었네요

아이들을 위한 수저, 포크, 식판,

어린이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식사 가능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랑 카프리제도 있었어요!!^^

메뉴가 모자라면 바로 채워주셔서

음식이 부족한 느낌도 들지 않았습니다

계란 프라이가 왜 이렇게 달덩이같이 이쁜지...^^

이쁘게 담아주셨는데 계란 프라이를 2개나 먹었네요

이놈의 계란 욕심 ㅋㅋㅋ

유탑유블레스 호텔 조식 후기

4인 기준 테이블 40개 정도 준비되어 있어서

조식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어서 편했어요

 

음식은 비교적 맛있고 부족한 음식은 보지

못해서 손님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직원분이 자리 안내부터 중간 접시까지

깨끗하게 치워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 위치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269-9번지

064-780-9300

함덕해수욕장에서 도보 5분거리 입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거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