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궁수의전설 : 에스키모의 땅 공략 및 신규 던전 알아보기

by 빠다쿡 2020. 6. 1.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궁수의전설이 업데이트 되면서

15챕터 파라오의 방

히어로모드 2개의 챕터가

(히어로 8 침묵의 지대,  히어로 9 동결된 첨탑)

새로 생성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과 15챕터 파라오의 방을

진행하기 위한 14챕터 에스키모의 땅

공략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히어로 8, 9 챕터는 그리 어렵지 않아요!

조금만 집중하면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궁수의전설 : 에스키모의 땅 공략

및 신규 던전 알아보기

챕터 보상에 흑요석상자 열쇠는

매번 저를 설레이게 하지만

상자를 개봉하면 뭐 그닥...ㅋㅋ

몇 일전 챕터 14 클리어를 아직 하지 못하여

챕터 15 파라오의 방이 자물쇠로 잠겨 있었어요

챕터 14를 어찌 클리어 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ㅠㅠ

무기도 바꿔보고 방어구도 바뀌보고

악세사리도 바꿔보고

히어로도 바꿔보고

여러가지 방법을 써본결과 해답을 찾았네요!

챕터14 에스키모의 땅은 전부 보스던전이라

피할수 있는 컨트롤도 중요하지만 무기

대미지가 많이 들어가야 되요

스토커스테프 : 대상의 HP가 낮아진경우

크리티컬 확률 증가

타라니스 히어로 레벨 80 : 크리티컬 대미지 + 50% 증가

크리티컬 대미지는 아시겠지만 엄청납니다

스토커스테프에 타라니스 히어로이면

챕터14 에스키모 던전 클리어 가능합니다^^

두둥! 챕터 15 파라오의 방 등장

지금까지의 챕터와 차원이 틀려요

정말 고 난이도에 너무 어렵습니다ㅜㅜ

회오리가 7개씩 날라오는데 어찌 피하리

끊임없는 장비 업그레이드를 하여

챕터 15 파라오의 방도 클리어해야 겠어요ㅋㅋ

어느세 손재주의 조끼도 레전드 업그레이드!

무기도 빨리 레전드를 만들고 싶네요

매번 좋은 업데이트로 재미나는

궁수의전설 접속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