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긴급재난지원금 : 국민카드로 신청 및 사용가맹점 알아보기

by 빠다쿡 2020. 5. 19.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저는 84년생으로 5월14일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고 국민카드에서

신청방법도 간단해서 바로 시작

 

긴급재난지원금 : 국민카드로 신청 및

사용가맹점 알아보기

국민카드 앱 실행후에 팝업창에 보시면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있습니다,

팝업창 실행후 긴급재난지원금 보시면

아래에 기부포함신청, 기부없이신청 2가지가

나오는데 기부할 의사가 없으시다면

기부 없이 신청 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시 혜택

 

1. 긴급재난지원금 카드 사용도 카드혜택유지, 실적인정

 

2. 신청 결과부터 사용금액, 지원금 잔액까지

실시간 문자 알림 서비스 제공

 

3. 세대주의 모든 신용/체크카드 사용가능

 

4. 가맹점 위치 서비스 제공

 

5. 재난지원금 사용유효기간 순으로 자동차감

 

6. 모바일, 인터넷이 없어도 가맹점에서

 5월 18일(월)부터 신청가능

혜택이 어마어마 하네요^^

7호선 면목역 주변을 검색해보니 ☆표시된곳이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곳으로 확인되네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맹점 MAP 이용하여

사용하는 곳을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외부로 나갈시에 마스크 착용은 필수!

 

웬만한 곳은 다 사용 가능하네요!^^

고생하고 있는 친구를 위한

박카스 5,000원 사용!

포인트로 차감하니 신기방기 하네요 ㅎㅎ

과일가게에서 방울토마토를 샀어요

카드로 결제하니 5,000원 포인트 차감

나라에서 지원해준 덕분에 맛있는거

하고 싶은것도 하고

어려운 시국에 참 좋습니다^^

옆집떡볶이 종암점에서 재난지원금 사용도

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외식도 자주 못했는데

간만에 외식도 하였습니다

택시도 긴급재난 지원금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잔여 오늘 70,000포인트 썼는데

너무 많이 썼네요ㅠㅠ 이제 아껴 써야겠어요

재난 지원금 사용 알뜰하게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