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일상

궁수의전설 : 신규 사자반지와 황소반지 능력 및 활용법

by 빠다쿡 2020. 5. 9.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궁수의 전설에서 신규 반지가 나왔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반지보다 더 매력적이며 사용해보니

14챕터 에스키모의 땅을 스테이지 8까지 가게 되는

신기한 현상이 일어났네요

플레이어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궁수의 전설 신규 반지를 소개해드리며

능력치 및 활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궁수의전설 : 신규 사자반지와

황소반지 능력 및 활용법

사진 출처 : 궁수의전설

궁수의 전설 신규 반지로

사자 반지와 황소 반지가 새로 나왔습니다

기존에 곰 반지, 늑대 반지, 뱀의 반지, 매의 반지 보다

훨씬 좋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요

이번 궁수의 전설 업데이트된 사자 반지와 황소 반지를

빠르게 얻고 싶으시면 상자를 여시면 됩니다 ㅋㅋ

이벤트 기간이라 황금상자, 흑요석 상자를

개봉하게 되면 드랍 확률이 3배!

보석은 상자를 사용하라고 있는 거예요!

저는 흑요석 상자보다는 황금상자를 추천합니다^^

"궁수의 전설 사자 반지​"

보스에 대한 대미지 +

크리티컬 대미지 20% + 공격 5%

 

챕터 7 그림자의 불모지

챕터 14 에스키모의 땅에 유용합니다

보스에 대한 대미지가 증가하여

보스만 나오는 챕터 7, 챕터 14에 제격이죠!

사자 반지를 착용하고 14챕터 에스키모의 땅을

플레이했을 때 보스의 대미지가 더 상승하는 것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대미지 20%는 정말 최고예요ㅋㅋ

다른 반지에 다 있는 전투 보상 코인이

유일하게 사자 반지에만 없는 점 참고하세요

궁수의 전설 황소 반지

몹에 대한 대미지 +

대미지 저항 10% + 전투 보상 코인 10%

 

황소 반지는 보스 던전보다는

몹이 많이 나오는 던전에 유용합니다

챕터 7, 챕터 14를 제외한 모든 던전이 되겠네요

대미지 저항도 10% 있어서 조금 더 안전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5월 7일(목) 궁수의 전설 업데이트가 되면서

보석 100개 획득! 오에

궁수의 전설 사자 반지, 황소 반지 이제

에픽까지는 만들었네요!

시간이 지나면 완벽한 에픽까지는 다 만들 수 있어요

레전드가 너무 힘들어서 문제...ㅋㅋ

궁수의 전설 즐겜하시고 다음 시간에는

스펠 북에 대한 내용으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