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다의 추천

궁수의 전설 : 흑요석상자 vs 황금상자 비교 및 확률

by 빠다쿡 2023. 9. 17.

안녕하세요 빠다입니다

궁수의 전설을 하면서 총 5,000원 정도 과금으로
챕터 14 에스키모 스테이지 8까지 가게 되었네요
꾸준히 하다 보니 어느새 레벨 80까지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꼭 과금을 해야 되는 건 아닙니다
궁수의 전설을 하는 데 있어서 컨트롤도 중요해요

평균치는 황금상자 보상이 더 좋다고 하지만
황금상자는 일반 장비 또는 고급 장비만 나오기 때문에
흑요석상자로 에픽 장비를 노려볼만합니다

하지만 에픽 장비 확률이 낮은 건 사실...

그럼 황금상자, 흑요석상자 확률
및 비교 분석 들어갑니다!

궁수의 전설 : 흑요석상자 vs 황금상자 비교 및 확률

궁수의 전설 황금상자 확률

황금상자 일반 획득 시 무기, 방어구,
반지는 전부 3.68%인데
브라이트 스피어만 2.71%입니다(왜지?ㅋㅋ)
목걸이하고 팔찌는 1.84%이네요

황금상자 고급 획득 시 무기, 방어구, 반지는 0.92%
브라이트 스피어만 0.69%입니다
(브라이트 스피어가 좋긴 좋나 봐요)
목걸이하고 팔찌는 0.46%

궁수의 전설 흑요석상자 확률

흑요석상자 개봉 시 고급 장비 나올 확률이
황금상자보다 높으며
레어 장비 나올 확률이 고급 장비보다 확률이 높습니다
역시 브라이트 스피어만 확률이 적네요!

팔찌, 목걸이는 레어 나올 확률이 1.19% 지만
도전해 볼만합니다

에픽이 나올 확률은 무기, 방어구, 반지 기준 0.41%
목걸이, 팔찌는 0.21%

흑요석상자 10개 개봉 시 확률
고급 39.98%
레어 51.06%
에픽 8.96%

지금 보여드린 기준은 예전에
궁수의 전설에서 제공하였지만

현재는 제공이 안되고 있어서
확률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를 최고 레벨에 도달해서
흑요석상자 열쇠를 1개 획득!

너무 힘들었다...ㅋㅋ

이 날을 기다려 왔어요!

흑요석상자 9번 열어서 에픽이 한 번도 안 나왔기에
에픽 장비를 1번에 얻으라는 메시지까지 보게 되었네요
이제 흑요석상자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두구 두구 두구 두구 무조건 에픽입니다!
보라색 상자가 참 이뻐 보이네요

과연 무엇이...?

으아! 사이드 메이지... 최악이네요

많고 많은 것 중에 왜 하필...무기나 나오지 ㅠㅠ
너무 슬프네요...

에픽 장비를 모아서 레전드 장비까지
가려면 과금을 해야 하나봐요...

저는 지금까지 5,000원 정도만 과금했는데
좋은것좀 주지!

황금상자 & 흑요석상자 무엇이 좋을까?

황금상자는 60 다이아 / 흑요석상자는 300 다이아

흑요석상자 1번 개봉할 때 황금상자를 5번 개봉할 수
있을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황금상자를 추천해요
흑요석상자에서 에픽 장비가 나오면 좋지만
확률이 적고 흑요석상자에서 고급 장비 나오면
정말 한숨이 제대로 나옵니다

챕터를 꾸준히 하셔서 장비를 모으시고
황금상자를 개봉하여 융합하셔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시길 추천합니다

살아있는 폭탄! 레전드!

강화비가 어마어마하게 돈 많이 들어가요
앞으로를 위해서 돈은 꾸준하게 잘 모으시길 바랍니다^^

이제 레벨 80이라
히어로 레벨업도 전부 마무리하고
이제 장비만 업그레이드하면 되는데
과금을 안 하고서는 시간이 많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궁수의 전설 : 황금상자 & 흑요석상자
비교 및 확률 알아보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